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고등래퍼2 김아린 얼굴 민티 소속사 위스퍼랩 인스타 페이스북 페북 학교




    고등래퍼2 김아린 얼굴을 민티 페이스북에서 공개했는데요. 고등래퍼2 민티 학교와 인스타 인스타그램은 아직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고등래퍼2 김아린 나이 17세 미성년자 임에도 불구하고 신곡 유두(YOU DO)가 이번에 로리타 콘셉트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민티 소속사는 메이져세븐컴퍼니, 에이엠씨컴퍼니라고 합니다.


    2월 22일에 고등래퍼2 민티는 첫 방송에 앞서 자신의 신곡 위스퍼랩인 속삭이는 듯한 랩핑의 곡 유두(YOU DO)를 발매했지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소녀를 성적인 대상으로 한다는 뜻을 가진 로리타 컨셉이 담겨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고등래퍼2 김아린이 입고 나온 의상에 잇 미(Eat me)라고 하는 문구는 성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가사에서도 문제가 지적됐습니다. 노랫말 중에서는 "나랑 비밀친구 하자는 소리지", "배가 고프니까 입속에 쑤셔 넣어줘","아 오해를 할까봐 말해두는데, 언니는 로리타가 아니고 섹시 컨셉이야" 등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민티(minty)는 2월 22일 자신의 페북"가사 한 줄 한 줄 모두 다 의미 있으니 깊이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다. 저 나름대로의 아름다움을 구축하려고 했지만 난해하다고 하는 평을 들었어요. 하지만 저는 계속 할것입니다. 저 나름대로의 음악을"이라고 페이스북에 전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