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배우 배두나 손석구 열애 슈츠 데이빗 데이비드 킴 나이 유학 인스타그램




    배우 배두나 손석구 열애 슈츠 데이빗 데이비드 킴 나이 유학 인스타그램


    배우 배두나 나이 39세가 네 살 연하 배우 손석구 나이 35세와 열애 중 입니다.


    한 연예 관계자에 의하면 5월 22일 한 언론매체에 "배두나와 손석구가 작년부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부터 방송되었던 넷플릭스 '센스8' 시즌2에 나란히 출연했습니다. 배두나는 첫 시즌에서부터 손석구는 두 번째 시즌부터 합류했습니다. 자연스레 만남이 잦아졌으며 신예인 손석구에게 배두나가 연기에 대해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면서 사이가 깊어졌습니다. 또한 배두나가 먼저 현재 소속사와 계약을 하였고, 손석구가 뒤늦게 들어와서 한솥밥을 먹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둘을 잘 알고 있다는 관계자는 "인스타에도 각자의 계정에 서로의 사진이 업로드 되어 있다.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편한 연인이다. 배두나가 거주하고 있는 집이 서울 동빙고동 일대다. 손석구가 이 곳에 자주 드나들고 있다. 아직은 손석구가 신인이라서 많이 알아보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다닌다"라고 말했습니다. 손석구의 인스타그램에는 작년 가을 배두나와 찍은 사진이 있었습니다.





    1998년도에 패션지 모델로 데뷔했던 배두나는 드라마 '학교', '광끼' 그리고 영화 '플란다스의 개' 등에 출연하여 신인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후에 영화 '복수는 나의 것'을 비롯하여 '괴물', '코리아', '터널', '비밀의 숲'에 나왔습니다. 특히 할리우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주피터 어센딩' 등 국내외를 넘나들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손석구는 2014년 영화 '미열'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난 3월 종영했던 '마더'에서 악행을 저지르면서 매회 소름끼치는 장면을 연기한 설악으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최근에는 '슈츠'에서 데이비드 킴(데이빗) 장동건의 라이벌로 특별출연했습니다.


    배두나 인스타그램 doonabae, 손석구 인스타그램 sukku_so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