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라이머 재혼 이혼 전여친 소유진 안현모 과거 김민준



    라이머 재혼 이혼 전여친 소유진 안현모 과거 김민준


    동상이몽2 류승수 윤혜원 부부가 하차를 하고 그 후임으로 라이머 안현모가 이번주 방송편부터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안현모 라이머의 달달한 결혼 생활은 1월 14일에 방송했었던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을 통해서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결혼한지 16개월 차의 라이머 안현모 부부는 처음에 만난 지 6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공개해서 큰 화제가 되었던 바가 있습니다.


    김동욱 PD는 "기자 출신의 동시통역가 아내와 그리고 유명 힙합 뮤지션 남편 부부이다. 정말 두 사람이 전혀 다른 분야에 있는데 이들이 어떻게 사랑에 빠지게 되었으며 또한 이 부부가 어떻게 살아가는지 호기심이 생기게 되어서 동상이몽에 섭외를 하게 되었다"라고 섭외를 하게 된 계기를 전했습니다.

     

    라이머는 워너원의 이대휘와 그리고 박우진이 소속되어 있는 브랜뉴뮤직 대표로 활동중이며 과거 1996년도에 래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브랜뉴뮤직에는 래퍼 한해를 비롯하여 MC그리, MXM, 양다일, 키디비, 범키, 버벌진트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소속이 되어 있는데요.





    서울대 언어학과를 졸업을 한 안현모 학력은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에서 국제회의 통역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후에 SBS CNBC에서 외신기자와 앵커로 근무를 하다가 SBS 보도국 기자로 이직을 했고 현재는 프리랜서 MC와 통역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북미 정상회담 동시통역을 맡았으며 그리고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통역을 담당하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바가 있습니다.


    한편 라이머 나이는 43세라고 합니다. 안현모 나이 37세이고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6살이 나는데요. 안현모는 과거 2012년에 배우 김민준과 3년 정도 공개연애를 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소유진 라이머는 지난 2008년도에 결별을 했던 바가 있습니다. 라이머 이혼 재혼을 한 것이 아니냐고 오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라이머 소유진은 결혼했던 사이가 아니라 연인 관계였을 뿐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