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민우혁 아내 쇼호스트 이세미 나이 본명 살림남 학력 집



    민우혁 아내 이세미 나이 본명 살림남 학력 집


    배우 민우혁 36세가 16년 만에 "내 집 마련"에 성공하게 된 사연이 전격 공개됩니다.


    8월 14일에 방송되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민우혁 편에서는 길었던 무명 생활을 딛고 대세 배우로 우뚝 서게 된 배우 민우혁이 데뷔 16년 만에 마련하게 된 소중한 보금자리가 최초로 공개됩니다. (민우혁 학력 연세대학교 성악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비롯하여 안나 카레니나 등 최고의 뮤지컬 배우만이 오를 수 있는 무대에 잇달아서 출연하고 있는 배우 민우혁은 최근에 드라마 제 3의 매력에 캐스팅이 되는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면서 대세 배우로 꼽히고 있습니다.


    최근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무대에 올랐던 민우혁은 자신의 연구에 집념을 가진 천재이면서 동시에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아서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뿐만이 아니라 언론과 평단까지 사로잡았습니다.





    배우 민우혁은 단칸방 생활을 해야만 했었던 16년 동안의 무명 생활을 딛고 대세배우로 거듭날 수가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라는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은 물론이고 가족들에 대한 에피소드들을 직접 공개할 예정입니다.


    최근에 공사장 식당을 운영하면서 25년 동안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 왔던 민우혁의 부모가 "공사장 식당 운영권 사기"로 모아두었던 전 재산을 한순간에 잃은 뒤에 다시 한번 식당 운영에 나설 것을 밝혀서 민우혁이 긴급 가족회의를 소집하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입니다.





    한편 민우혁은 기획사 사기를 당하기도 했고 매니저에게 감금 폭행 당해 뇌진탕으로 7번이나 입원하는 사고도 겪었다고 합니다. 


    최악의 상황에서 2011년에 만났던 그룹 LPG 출신 쇼호스트 이세미는 구원자와 같았습니다.


    생활고로 찌들어 있던 민우혁에게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자"라면서 결혼을 승낙했고 그를 뮤지컬 가수의 길로 가게 했기 때문입니다. 


    민우혁 아내 이세미에 대해서 "제게 산 같은 존재이다. 세미를 만난 것은 정말 신의 한 수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내 편이 아니어도 세미만 내 편이라면 괜찮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