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김종국 나이 엄마 안양집 이사 이상민 하차




    가수 김종국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아들로 본격 등장해서 김종국 안양집 방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김종국 안양집에서 이사를 하기 위하여 짐을 싸는 과정부터 카메라에 담아낸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했을 당시에 본인 방에 대해서 '물건들로 빼곡해서 걸어다닐 수 없다'라는 말을 했었는데, 방 위의 다락방에도 안 간지가 무려 6~7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거길 올라가는 것을 보고 김종국 엄마도 깜짝 놀라하셨다고 합니다. 김종국 어머니 나이 60대 후반인데도 엄청 동안이신것 같네요.





    미우새 김종국 씨 같은 경우에는 물건을 잘 사지는 않지만 한번 손에 들어오면 잘 못 버린다고 합니다. 추억이 많아서 안 되는 것이 많아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나름대로의 사연들이 다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김종국 아버지가 워낙에 절약하시는 분이라서 은연 중에 가족들도 '근검 절약'이 몸에 배여있다고 합니다.





    김종국은 이번에 미운우리새끼 방송을 통해어 김종국 나이 43년 인생 동안에 단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었던 김종국 방을 최초로 공개하면서 출가 준비에 돌입합니다. 물건들이 빼곡히 차지하고 있는 방에 대하여 김종국은 "이 방에 무엇인가 들어온 적은 있어도 나간 적은 없다"라고 말해서 절약의 아이콘 '짠국이'에 등극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종국 다락방에서는 예기치 못한 터보 시절 추억의 물건들을 발견했으며, 뜻밖의 물건들이 공개가 될 때마다 스튜디오는 폭소로 가득찼다고 합니다. 김종국 집 이사 준비 현장은 2월 25일에 미우새에서 방송됩니다.


    그리고 김종국과 김종국 어머니가 이상민과 이상민 어머니 임여순 여사를 대신하여 출연하는 것이지 이상민 미우새 하차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