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 이혼사유 강경준 10억 신혼집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 이혼사유 강경준 10억 신혼집


    배우 강경준 장신영이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 5월 25일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장신영 이혼사유에 대해서 알아보았더니 장신영 이혼은 바로 남편의 빚과 사업실패에서 비롯된 것 같았습니다.





    장신영은 2004년 영화 "꽃피는 봄이 오면"을 촬영하고 있던 중에 장신영 전남편 위씨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첫눈에 호감을 느껴서 교제를 시작하였으며 2006년 장신영 나이 22살 장신영 전남편 위씨는 28살이라는 어린나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지난 2009년도에 결혼 3년 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협의 이혼을 신청했습니다. 장신영 아들 양육권은 장신영이 키우는 것으로 되었습니다.

     

    과거 장신영의 측근의 인터뷰를 통하여 장신영 남편 위씨의 빚 문제가 근본적 이유라고 전했습니다.

     

    측근은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신영 남편 위씨가 사업 실패로 인해서 많은 빚을 진 상태다. 아들을 생각해서 이혼만은 만류를 했지만 결국 파경에 이르게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강경준 장신영은 2013년도에 방송되었던 "가시꽃"을 통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해 8월 열애를 인정했던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부부의 연을 맺기까지는 이들의 사랑은 순탄치가 않았습니다. 장신영이 2009년 이혼의 아픔을 겪고나서 장신영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았던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상태에서 강경준을 만나게 되어 주변의 반대에 부딪힌 것 입니다.


    특히 강경준은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처음에는 부모님께서 여자친구 장신영과의 열애를 허락을 안 하셨다. 그래서 열애 초반인 4년 전에 집에 독립을 선언한 이후에 회사에서 잠을 잤었다. 그래서 지금까지 버텨온 것이다"라면서 그간의 마음고생을 토로했습니다.





    이처럼 강경준 장신영은 지난 5년 동안에 세상의 편견과 비난에 부딪히면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결국에 두 사람은 많은 고난과 역경을 이기고 굳건한 사랑의 결실을 맺어 부부로서 인생 제 2막을 함께 그려 나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장신영 강경준 10억 신혼집 구하기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