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가수이은미사망 사건 진실에 대하여




    가수이은미사망 사건 진실에 대하여


    가수이은미사망 사건을 애인있어요 이은미로 잘못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애인있어요 이은미가 아니라 과거에 남자친구에 의해서 살해당한 트로트 그룹 아이리스 멤버 가수 이은미 사망 사건에 대한 내용 입니다.





    트로트 그룹 아이리스 출신 가수 이은미 나이 24세가 전 남자친구가 휘두른 흉기에 찔려서 사망한 소식이 전해져서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특히 청소년 시절에서부터 각종 가요제를 휩쓸면서 팬을 거느리는 등 뛰어난 노래실력의 소유자였었던 가수 이은미가 가수 데뷔 이후에 활동에 있어서 부침만 겪은 끝에 꿈을 제대로 피워보지 못한채로 세상을 뜬 사실이 알려져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은미는 열여덟의 나이로 가요계에 데뷔하기 이전에 이미 인터넷 상에서 유명인사였습니다. iTV '열정가수왕'에서 대상을 탔으며 중, 고교 시절에 '청소년 가요제'에서 매년 수상하는 등 각종 가요제에서 무려 30여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은미는 데뷔 전에 이미 2만여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었던 인터넷 노래짱이었으며 데뷔할 당시에는 '트로트계의 핑클'을 꿈꾸면서 등장했습니다.


    노래실력이 뛰어나고 성실하다는 주변의 평가를 들어왔던 이은미는 하지만 데뷔 후에 활동에 있어서 여러 부침을 겪으면서 제대로 꿈을 펼쳐보지 못했습니다.





    아이리스는 2005년도 3인조 걸그룹으로 싱글 '메시지 오브 러브' 앨범으로 등장하여 타이틀곡 '남자는 사랑을 몰라요'로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한 멤버가 탈퇴하고 다른 멤버를 영입하는 등 고생을 겪은 끝에 자연스럽게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습니다.


    이은미는 이후에 다른 기획사를 찾았지만 잘 되지 않았으며 음악공부를 하면서 다시 꿈을 펼칠 기회를 찾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언론매체 보도에 의하 고인의 한 지인은 이 매체에 "이은미는 맞지 않는 노래로 실패하고 다른 소속사에서도 거절을 해서 활동을 쉬면서 R&B 쪽 작곡 공부를 하고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10대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 활동에 어려움을 겪기는 했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더 큰 꿈을 펼칠 기회들을 찾고 있던 가수 이은미 나이 스물넷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것 입니다.


    한편 이은미는 새벽 시흥시 길가에서 귀가하고 있던 중에 전 남자친구인 조아무개 씨가 휘두른 흉기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조씨는 다음날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검거되었으며 범행 일체를 자백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