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더콰이엇 결혼 아들 게이 여친 고준희 정준영 나이



    더콰이엇 결혼 아들 게이 여친 고준희 정준영 나이


    최근에 쇼미더머니7 프로듀서로 출연을 하고 있는 더콰이엇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팬이었지만 최근 더콰이엇 미모가 리즈를 갱신하면서 더욱 인기가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외모뿐만 아니라 더콰이엇 말투와 목소리도 굉장히 매력적이죠. 물론 작곡 실력과 랩 실력은 워낙에 유명하기에 더콰이엇에 대한 루머들과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콰이엇 본명은 신동갑이며 더콰이엇 나이는 1985년생 입니다. 경기도 광명시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중학생 무렵에 퍼프 대디의 음반 No Way Out을 듣고나서 힙합에 빠지게 되어 17살이었던 2000년도부터 비트메이킹과 작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미국 래퍼 맙딥의 "Quiet Storm"에서 이름을 따서 더 콰이엇을 예명으로 하였고, 당시에 마스터플랜을 비롯하여 아마추어 힙합 씬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했습니다. 더콰이엇 학력은 스무 살이었던 2004년도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과로 진학을 했습니다. 그리고 일본 도쿄를 다녀온 이후에 동료 래퍼들과 함께 소울 컴퍼니를 공동 설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3월에 네번째 정규 음반 Quiet Storm: a Night Record를 발표 했으며 12월에 소울 컴퍼니를 탈퇴하고 2011년 1월 1일에 도끼와 함께 일리네어 레코즈를 설립한 이후에 승승장구 하여 지금의 위치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더콰이엇의 인기가 많아진 탓인지 루머들도 돌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더콰이엇 결혼과 더콰이엇 아들에 대한 루머인데, 더콰이엇은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았으며 더콰이엇 아들도 당연히 없는 이야기 입니다.





    또한 더콰이엇 게이 라는 소문은 더콰이엇이 게이가 아니라 더콰이엇 가사중에 나를 보면 남자도 게이로 변한다는 자신의 스웩을 표현한 가사가 있는데 거기서 비롯된 것 입니다.


    또한 더콰이엇 정준영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더콰이엇 고준희 라는 연관검색어가 있는 것을 보니 루머가 하나 더 생긴 것 같습니다. 최근에 광고도 많이 찍고 활동도 활발하게 해서 더콰의 팬으로서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