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박주미 신랑 남편 직업 나이 서장훈 광성하이텍



    박주미 신랑 남편 직업 나이 서장훈 광성하이텍


    실시간 검색어에 박주미 신랑이 올라오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박주미 신랑에 대해서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에 밝힌 박주미 결혼 이야기도 재미있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과거에 방송되었던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배우 박주미는 시댁을 둘러싼 재벌가 소문에 대하여 입을 열었습니다.


    당시 박주미는 "시집을 잘 간 것은 맞긴 하지만 대기업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박주미 남편 이장원씨는 자본금 60억원의 중견 피혁업체인 광성하이택 이종택 회장의 아들입니다.  





    박주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는 "연애당시에는 열정적이었지만 결혼과 동시에 열정이 끝나버려서 굉장히 서운하다"라고 토로했습니다.  


    박주미는 "남편이 항공사 광고와 그리고 '소나기', '허준'에 나오는 나의 모습이 같은 사람인 것을 모른 채로 TV에 나오는 세 인물에게 모두 호감을 느꼈는데 나중에 이들이 모두 다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던 남편이 인맥을 동원하여 나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수소문 해서 결국 소개팅을 하게 되었"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남편이 촬영장에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서 가져다 주고, 자양강장제 하나하나 마다 리본을 묶어서 장미꽃 한 송이씩을 꽂아서 주기도 하는 등 정말 적극적으로 다가왔었다. 그런 남편의 열정에 내 마음이 움직였다"라고 결혼 이유를 털어놨습니다.  


    한편 박주미는 지난 2001년도 드라마 '여인천하' 출연 이후에 중견기업 '광성하이텍' 회장 장남 이장원 씨와 불과 연애 6개월만에 결혼했습니다. 현재 슬하에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참고로 박주미 남편 서장훈 씨와도 굉장히 절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