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자연산 버섯전골 갑부 황인제 무주뚝배기 가격



    서민갑부 자연산 버섯전골 갑부 황인제 무주뚝배기 가격


    서민갑부 버섯전골 갑부 편 15억 산 사나이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10월 11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에서는 산 속에서 찾아낸 청정 보물 덕분에 자산 15억의 갑부가 되었다는 무주 버섯전골 갑부 황인제 씨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서민갑부 황인제 씨는 보통 사람은 오를 엄두조차도 나지 않는 무주의 험준한 산길을 매일 새벽 4시에 '돈밭'이라고 부르면서 오르내립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닌 바로 각종 자연산 버섯들을 채취하기 위한 것 입니다.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라는 '가다바리 버섯'은 독특한 향과 맛으로 유명하고 건강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능이버섯'과 진귀한 식재료인 '송이버섯' 등 버섯이라는 버섯은 모두 섭렵했다고 하는 그는 20년 경력의 산사나이자 동시에 15년차 음식 주방장이기도 합니다. 매일 인제 씨가 직접 공수해 오는 자연산 버섯으로 만든 신선한 버섯전골과 그리고 담백한 참숯 장작 가마솥 설렁탕을 맛보기 위해서 인제 씨의 작은 가게를 찾는 손님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인제 씨는 과거에 촉망 받는 미용사였습니다. 하지만 사업 확장을 위하여 옮긴 미용실이 철거지역이 되어 버린 것 입니다. 결국 빚을 지고서 쫓겨나듯이 무주의 부모님 가게에 의탁하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 가게마저도 연 매출 4천만원으로 겨우겨우 연명하고 있는 힘든 상황. 뒤로 물러설 곳이 없었던 인제 씨는 메뉴 간소화와 함께 인테리어도 직접 수리를 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한 끝에 5년 만에 무주 대표 맛집으로 거듭나게 만듭니다.


    무일푼의 가위 손에서 이제는 15억 산 사나이가 되었다는 인제 씨의 이야기는 10월 11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에서 공개됩니다.





    서민갑부 자연산 버섯전골 갑부 황인제 무주뚝배기 주소 위치 가격 전화번호 연락처 정보

     

    무주 자연산 버섯전골 무주뚝배기 주소 전북 무주군 설천면 관동길 7


    전북 무주 황인제 무주뚝배기 전화번호 연락처 063-322-3097


    서민갑부 버섯전골 가격 능이버섯전골 중 4만원, 버섯전골 중 3만3천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