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주진모 민혜연 나이 인스타그램 세란병원 소요의원 의사



    주진모 민혜연 나이 인스타그램 세란병원 소요의원 의사


    의사계의 미스코리아 그리고 의사계의 김태희로도 불리우고 있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의사가 배우 주진모의 여친으로 알려져서 화제입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민혜연 나이는 35세이며 주진모 나이 45세와 나이차이 10살을 극복하고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1월 12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에서는 주진모 여자친구가 민혜연이라는 보도에 대해 묻자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에 언급이 조금 조심스럽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주진모 소속사 측에서는 "배우 주진모가 여의사와 열애 중에 있는 것은 맞다. 알고 지내다가 최근들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는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하면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민혜연 전문의는 서울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 이후에 레지던트 수련 과정을 거쳐서 소요의원 원장을 지냈으며 현재는 세란병원 뷰티비만 센터장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른 나이에도 불구하고 강남 병원의 원장을 지냈으며 민혜원 집안과 재산이 어마어마할 것이라고 하는 설이 돌고 있기도 한 상황입니다.





    주진모는 과거에 한 인터뷰를 통하여 "나를 많이 생각해 주면서 항상 잘 챙겨주는 여자, 키가 크고 다리가 예쁜 여성을 좋아한다"라고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밝힌 바가 있습니다. 민혜연 의사의 외모적인 특징으로는 키가 크고 날씬하다는 것에 있어서는 주진모의 이상형과 굉장히 잘 맞는다는 많은 네티즌들의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주진모 여자친구 민혜연 인스타를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으신데요. 기존에 운영했었던 민혜연 인스타그램은 현재 주소가 바뀐것인지 비공개인지 안나오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