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세상에 이런일이 난 너만 바라봐~ 오직 분유만 찾고, 분유만 먹는 애완 돼지 이야기, 분유 홀릭 돼지 평택 분유돼지 피오나




    10월 12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난 너만 바라봐~ 오직 분유만 찾고, 분유만 먹는 애완 돼지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분유 홀릭 돼지 - 경기도 평택시


    일주일에 한 번씩 마트에 찾아와서 분유를 싹쓸이해가고 있다는 여성이 있다는 제보가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 앞으로 도착했습니다. 과연 무슨 사연인지 알아보기 위하여 주인공이 일하고 있는 경기 평택의 한 애견카페에 갔습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발견하게 된 것은 돼지~? 오직 분유만 찾는다는 애완돼지 4개월 피오나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미니돼지라고 할 정도는 아닐 법한 커다란 몸집의 소유자, 애완돼지 피오나. 그런데 아직까지도 분유를 떼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4개월 정도라면 사료는 기본이고, 모든 음식을 가리지 않을 법한데.





    평택 돼지 피오나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오직 분유만 먹는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 통씩 분유를 먹기 때문에 한 달 분유값만 해도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다른 음식으로 유인도 해보고 또한 10시간도 굶겨보았지만 아무 소용없었다는 분유돼지 피오나. 어쩌다 분유돼지 피오나는 분유에 푹 빠져버리게 된 것일까.





    피오나가 태어난 지 13일 정도 되던 날에 지금의 주인 품으로 오게 되었는데. 낯선 환경 때문인 것일까 물 한 모금도 먹지 않았다던 피오나가 걱정되어 분유를 타서 먹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후부터 분유가 아니라면 아무것도 먹질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 분유돼지 피오나가 분유에서 빠져나올 방법은 없는 것인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공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