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같이삽시다 탤런트 김혜정 사망 루머 나이 전원일기 복길엄마 배우




    같이삽시다 탤런트 김혜정 사망 루머 나이 전원일기 복길엄마 배우


    얼마 전에 인터넷을 보다가 탤런트 복길엄마 김혜정 사망했다고 하는 검색어를 보았습니다. 전원일기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탤런트 복길이엄마김혜정 씨가 사망했다고 하는 말에 얼마전까지 같이 삽시다에 출연했었는데 무슨 내용인지 찾아보았습니다. 복길엄마김혜정 사망했다는 배우 김혜정 사망 루머가 퍼지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원일기 복길엄마 김혜정은 얼마 전까지 박원숙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했었는데요. 지난주 방송을 끝으로 같이 삽시다에서 하차했습니다 그로 인해서 많은 팬들이 너무 아쉬워 했어요 탤런트 김혜정 씨 나이는 58세입니다. 1981년에 전원일기에서 복길이 엄마 역할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었죠. 





    전원일기 복길이 엄마 사망했다는 이야기는 동명이인의 영화배우 김혜정 씨 사망 소식으로 인하여 탤런트 전원일기 복길이 엄마 김혜정이 사망했다고 하는 루머가 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탤런트 김혜정 씨가 아니라 영화배우 김혜정 씨는 2015년도에 교통사고로 인해서 사망을 했는데요. 사망한 원로 영화배우 김혜정 씨 나이는 1941년 생입니다. 영화배우 김혜정 씨는 50~60년대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영화배우 김혜정 씨는 향년 74세로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서 사망하셨습니다. 새벽 시간에 교회를 가려다가 택시 치여서 사망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영화배우 김혜정 씨와 탤런트 김혜정 씨가 동명이인인 이유로 이런 전원일기 복길이 엄마사망 루머가 퍼지게 된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