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불타는청춘 송은이 나이 결혼 이혼 구본승 셀럽파이브 팟캐스트 뜻 불청




    불타는청춘 송은이 나이 결혼 이혼 구본승 셀럽파이브 팟캐스트 뜻 불청


    3월 20일 불타는 청춘 촬영지 충남 서산에서 개그맨 송은이 나이 46세가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합류했습니다.


    데뷔 이후에 20년이 넘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 온 불청 송은이는 예능을 비롯하여 라디오 DJ, 팟캐스트 진행 그리고 음원 제작 등 자체 제작 콘텐츠로 인기를 끌면서 제 2의 전성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후배 개그맨들의 재능들을 끌어주고 있는 '개그계의 안경 선배'로 통하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불타는청춘 송은이는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로 걸그룹에 도전하여 큰 화제를 모은 바가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여 첫날 새 친구 송은이를 픽업하기 위해서 새벽 일찍부터 휴게소에 도착한 멤버는 구본승이었습니다. 송은이는 이어진 멤버들과의 식사 자리에서 손수 물과 휴지를 챙겨주는 다정한 불청 구본승의 모습에 이런 상황이 익숙하지 않다면서 수줍어했습니다.


    하지만 어색함도 잠시, 불청 멤버들과 본격적으로 만나자 그녀의 근황에 대해서 질문이 쏟아졌으며, 송은이는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팟캐스트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팟캐스트를 전혀 들어보지 못했던 청춘들은 "팥칼국수의 팥?이냐"라고 되물어서 현장은 순식간에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이어서 송은이는 침착하게 팟캐스트에 대하여 설명했지만 '인터넷 주파수는 몇이냐'라는 엉뚱한 답이 나오면서, 같은 설명을 거듭 반복하다가 그녀는 결국 '멘붕'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송은이 결혼했던 적이 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송은이 결혼한적이 없으며, 당연히 이혼과 재혼 한적도 없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