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유병재 폰케이스 가격 yg eshop 굿즈 종류 구매 방법 인스타 네일아트




    유병재 폰케이스 가격 yg eshop 굿즈 종류 구매 방법 인스타 네일아트


    방송인 유병재의 첫 공식 유병재 굿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MD 쇼핑몰 yg eshop을 통하여 유병재의 얼굴 사진이 프린팅된 유병재 휴대폰 케이스 3종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YG는 앞서 3월 19일에 YG-SHOP 공식 SNS를 통하여 유병재 굿즈의 출시를 알렸었습니다. "YOO BYUNG JAE 1st Official MD"라고 하는 짧은 글과 함께 티셔츠 및 에커백, 볼펜 등 다양한 물건의 실루엣이 담긴 사진을 올렸으며, 그중 판매 예정인 유병재 폰케이스의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사실 해당 유병재 폰케이스는 유병재가 먼저 사용했던 것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소를 유발했던 제품입니다. 유병재는 지난달 2월 28일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유병재 폰케이스를 근접 촬영한 사진과 그리고 이를 사용하는 자신의 사진을 올려서 관심을 모았습니다.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라고 하는 유명한 노랫말을 활용한 코멘트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후에 똑같은 제품을 제작하여 사용한 사람들의 인증사진이 잇따라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폰케이스를 구매했던 네티즌들은 자신의 얼굴과 폰케이스에 프린팅된 유병재의 얼굴을 교묘하게 겹쳐 보이기도 했습니다. 유병재는 이같은 인증사진들을 SNS에 공유하면서 "안녕 날 소개하지. 이름 유병재 직업은 핸드폰케이스", "누.. 누가 기뻐할 줄 알고?!"라는 등의 짧은 글을 남겨서 네티즌을 폭소하게 했습니다.



    유병재 인스타 댓글창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유병재 폰케이스의 구매경로를 묻는 글이 잇따랐으며 유행을 예고했습니다. 이후에 한 달도 채 되지 않아서 유병재 케이스가 3월 20일에 본격 출시되었습니다. 제품은 유병재가 눈물 흘리는 모습과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 그리고 누런 이와 머리가 강조된 모습으로 총 세 종류로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YG SHOP에서 유병재 폰케이스 가격 18,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병재는 공식 굿즈 출시 이후에 인스타그램에 판매 관계자와 주고받았던 카톡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관계자는 "판매 숫자가 빠르게 오르고 있어요. 빅뱅급이라고 보셔도 돼요. 엄청 팔리고 있는 정도입니다"라고 하면서 웃었습니다. 유병재는 이 메시지와 함께 "됐어 그런 얘기는 하지마 정말"이라면서 기분좋음을 애써 숨기는 투의 코멘트를 함께 올렸습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는 제품을 구매하는 네티즌들의 인증글이 폭주하고 있으며, 제품에 프린팅되어진 유병재 사진을 색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사진도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굿즈 출시 전에 폰케이스와 함께 관심을 모았던 유병재 네일아트 스티커 사진이 다시 화제되고 있어서, 팬들에게 두 번째 굿즈 출시의 기대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