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이서원 여배우 성추행 누구일까? 조이 솔빈 한소희 한승연 여자연예인




    이서원 여배우 성추행 누구일까? 조이 솔빈 한소희 한승연 여자연예인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한 이후에 흉기로 협박했던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서원 나이 21세가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동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 박은정 부장검사는 배우 이서원을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로 지난달 5월 31일에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서원은 지난 4월 경에 술자리에 함께 있었던 동료연예인 여배우 A 씨에게 키스 등 추행을 시도했으며 피해자가 이를 거부하면서 자신의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서 도움을 요청하자 흉기로 협박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서원 여배우 성추행 사건이 불거진 이후에 이서원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측에서는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검찰은 지난달 5월 24일에 이서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하여 약 4시간 동안 조사했습니다.






    당시에 이서원은 검찰에 출석하여 조사실로 향하기 전에 "혐의를 인정하나", "피해자에게 사과했나"라고 하는 취재진들의 질문에 아무런 답변 조차 하지 않는 등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조사가 끝난 이후에 이서원은 "조사에서 성실히 답했다. 피해자와 다른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다"라고 사과했습니다. 


    그는 "아까는 긴장도 하고 당황해서 말을 못했었는데 조사에 성실히 답했다. 피해자와 다른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면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어서 "사건 이후에 피해자를 만나지는 못했다. 만날 수만 있다면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 중에 있는 배우 이서원은 지난 2015년도 드라마 "송곳"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에 2016년도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노을"을 연기했던 가수 수지의 남동생 "노직"을 맡아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2016년에서부터 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과 함께 뮤직뱅크 MC를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서원 성추행 피해자 여자연예인을 조이 솔빈 한소희 한승연 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