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이영하 미스코리아 성추행 사건 김혜란 카톡내용 아들 이상원 미투 나이 선우은숙




    이영하 미스코리아 성추행 사건 김혜란 카톡내용 아들 이상원 미투 나이 선우은숙


    배우 탤런트 이영하 나이 69세가 미스코리아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혜란 씨는 지난 3월 18일 방송되었던 TV조선 뉴스7을 통하여 36년 전에 배우 이영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영하 성추행 피해자 A씨는 36년 전에 이영하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태로, 이영하가 아직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아서 향후 이영하 대응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과거에 미스코리아 출신 김혜란 씨는 화보 촬영을 한 뒤에 이영하가 자신을 여의도의 어느 호텔로 불러서, 침대에 눕히고서는 강압적인 행동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혜란 씨는 '뉴스7'과의 인터뷰를 통하여 "'살려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그랬었던 기억이 난다. 너무 놀라서 저항도 할 수가 없었다. 나중에 보았더니 온몸에 멍이 들어 있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김혜란 씨는 이 일로 인하여 짧은 연기 활동 기간 동안에 이영하를 마주치는 것이 힘들고 무척 괴로웠으며, 이영하 사건으로 드라마에서도 자진하차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영하 성추행 피해자 김혜란 씨는 이영하와 직접 나누었다고 하는 모바일 메신저 대화 카톡내용도 공개했습니다. 이영하 카톡내용 공개한 A씨는 모바일 메신저를 통하여 "저도 오래 전에 삼촌께 힘들었던 일로(여의도 관광 호텔 일을 기억 하시지요?) 어린 나이에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으며 힘들었던 일들, 모든 것들이 너무나도 고통스러워서 도망치고 싶었던 기억들이 오랜 세월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하여 탤런트 이영하 카톡 답장은 "사과드립니다. 정말로 진심을 담아서 사과드립니다. 직접 마주보고 진솔한 사과를 하고 싶습니다. 너무 마음이 혼란스러워서 기절한 듯이 누워 있습니다. 진솔한 사과할 시간을 주면요"라고 사과를 위하여 피해자 A씨와 만나고 싶다는 입장을 거듭 밝히고 있습니다.


    한편 이영하 성추행 의혹에 대해 보도 이후에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삭제한 것외에 별다른 입장 표명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했으며, 이영하 자녀 두 아들 중에 영화배우 이상원이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