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최지우 남편 직업 나이 이통사 매니저 it 업계 종사자 대기업 임원 조카




    최지우 남편 직업 나이 이통사 매니저 it 업계 종사자 대기업 임원 조카


    지난달 말 돌연 결혼식을 올린 '지우 히메' 배우 최지우 나이 43세. 그러나 당시에 일반인 최지우 남편 직업 나이 등 기본적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서 궁금증을 더욱 키우고 있습니다. 


    4월 5일 현재 SNS 및 메시지들을 통하여 출처가 불분명한 최지우 남편에 대한 일명 '찌라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최지우 찌라시에는 최지우 남편의 이름과 함께, 최지우와의 81년생으로 6살의 나이 차이 그리고 근무지 SKT 이통사 매니저 등이 정확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최지우 남편이라는 인물이 대기업 임원 SK 서진우 사장의 조카라는 설명도 함께 입니다. 





    그러나 이와 함께 최지우 남편으로 최지우 찌라시에 적시되어 있는 사람이 최지우를 본 적도 전혀 없는 일반인이며, 대기업 임원의 조카도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 내용도 함께 유포되어 혼선을 빚고 있습니다. 전혀 근거없는 내용들이 유포되고 있는 것 입니다. 이런 허위사실로 인해서 SKT 홍보팀에서 골치가 아프다고 합니다. 또한 전혀 무관한 인물이 해명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앞서 한 언론매체 에서는 최지우 남편이 30대의 IT업계 종사자라고 보도한 바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지우 소속사 yg 측에서는 확인할 수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