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핀란드 페트리 부인 결혼 아내 나이 직업 칼리올라 인스타



    핀란드 페트리 부인 결혼 아내 나이 직업 칼리올라 인스타


    1월 17일에 방송했었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핀란드 3인방 빌레 마이얄라, 빌푸 레파넨, 사미 카파넨이 한국을 다시 찾아오는 내용이 그려졌는데요. 방송 제목도 "어서와 한국은 두번째지"라는 제목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들의 친구인 페트리 칼리올라 나이 32세가 작년 7월에 태어났던 아들 미꼬를 데리고서 3인방과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그의 아들과 한국인으로 알려져 있는 핀란드 페트리 부인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핀란드 페트리 칼리올라는 아들 미꼬를 유모차에 태워서 서울 종로구 익선동의 한 카페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3인방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결혼 사실을 알리고서 자신의 아들을 소개했습니다. 3인방은 미꼬를 보자마자 친구 칼리올라를 투명인간 취급하기 시작했고 "삼촌 미소"를 연시 지으면서 미꼬에게 푹 빠진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3인방은 한국에 오기 전에 "페트리의 얼굴은 많이 봐서 미꼬를 보는 것이 더욱 기대된다", "페트리는 이전에 한번 보고 온 것이다. 이번에는 한국에 미꼬를 보러 가기 위하여 가는 것이다"라면서 미꼬와의 만남을 기대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삼촌이 된 3인방은 미꼬를 위해서 핀란드에서 준비해 가지고 온 서프라이즈 선물들을 전달하면서 시종 즐거워했습니다. 그러나 칼리올라는 이날 방송에서 아내를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알려진 핀란드 페트리 직업은 주한 핀란드대사관에서 프로젝트 코디네이터로 활동했었고 최근에는 핀란드 교육 프로그램을 수입하는 회사로 옮겼다고 합니다. 연세대 대학원에서 국제정치학도 공부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홍보대사로 위촉이 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핀란드 페트리 인스타는 petrikalliola62 인스타그램 아이디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