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스카이캐슬 황치영 진진희 불륜 이수임 우주 커터칼 한지민



    스카이캐슬 황치영 진진희 불륜 이수임 우주 커터칼 한지민


    스카이캐슬의 시청률이 16.4%를 달성하면서 고공행진의 인기를 끌자 "스카이캐슬 스포"라고 하는 제목으로 블로그와 카페들이 우후죽순처럼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주의 19살 생일파티가 열렸었던 날 밤에 김혜나가 떨어져 죽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며 김주영은 자신이 가르치는 서진이가 죽였다고 판단을 하여 황우주를 희생양으로 선택해서 우주가 체포가 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방송이 끝나자마자 어느 한 카페에 올라왔던 글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8일에 작성이 되었던 것으로 보이는 이 카페 글에서는 "스카이캐슬 스포라네요"라고 하는 제목의 한 장의 채팅 캡처화면이 게재가 되었습니다.


    "현재 19화 촬영 중 스포"라고 하는 글로 시작이 된 이 캡처본을 살펴보면 1. 혜나는 곽미향에 의한 타살. 2. 예서의 시험지 유출과 그리고 혜나의 폭로 3. 우주가 용의자로 지목된다. 4. 우주가 자해자살 5. 차파국 반성 이후에 세리를 용서 6. 곽미향 교통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동승자 예서는 생존 7. 황치영이 악역으로 변함 8. 찐찐희(진진희)와 황치영 불륜 사이 9. 김주영은 이수임의 소설에 의하여 매장이 되어서 미국으로 돌아가게 됨. 10. 병원장 손자 수술로 인해서 강준상이 기조실장 됨 11. 결국에는 정준호가 병원장 당선 12. 조선생이 김주영을 배신하고 염정아에게 실마리를 제공 및 도와준다. 13. 마지막회 까메오 한지민 출연예정이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특히 이 글에 나와 있는 "우주 용의자 지목"이라고 하는 글처럼 실제로 우주가 체포되면서 이 글에 대해서 신빙성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스카이캐슬 17회 예고편에서도 우주가 자신이 아니라고 하면서 강하게 주장하는 장면이 있어서 우주가 아니라 곽미향에 의한 타살이 맞는 것인지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마지막회에 까메오로 배우 한지민이 출연하는 것인지와 한지민이 출연하게 된다면 과연 어떤 역할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