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스카이캐슬 17회 예고 줄거리 SKY제17부-기준 스포



    스카이캐슬 17회 예고 줄거리 SKY제17부-기준 스포


    사교육의 현주소를 적나라하게 풍자하는 스카이 캐슬 17회 대본이 통으로 유출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유출 관련 정황들에 대해서 파악 중에 있으며 유출이 확인된다면 강력하게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습니다.


    1월 16일에 카카오톡 등 SNS 메신저들을 중심으로 하여 SKY캐슬 미방영 대본이 퍼지고 있습니다. "SKY제17부 기준"이라는 제목의 pdf 파일입니다.





    해당 문서에서는 이번주 1월 18일 방영 예정인 sky 캐슬 17회의 내용이 그대로 담겨져 있습니다.


    가짜가 아니냐고 하는 의혹들도 제기가 되었으나 제작진이 앞서 공개했었던 17회 예고편의 내용과 일치하는 장면들도 담겨서 진본이 유출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총 20부작으로 알려진 SKY캐슬은 이제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 놓은 상황입니다. 긴장감이 넘치는 대본과 그리고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숨막히는 엔딩 등으로 시청률이 무려 20%까지 치솟았습니다.


    한치 앞도 예측할 수가 없는 스토리 전개로 인해서 스카이캐슬 결말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도 더욱 큰 상황이기 때문에 대본 유출의 파장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여지고 있니다.





    제작진은 이날에 입장을 내고서 "내용 유출에 대비를 하여 제작 스케줄을 공유하는 카페를 두 차례 재개설 하였으며, 스케줄 표에도 장면 넘버 이외에는 촬영 내용을 전혀 명시하지 않고 있다. 대본 역시도 일부 배우들을 제외하고는 파일이 아니라 책 대본으로 배부를 하고 있다. 현장에서도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출된 pdf파일에는 극중에 나오는 고등학생 쌍둥이형제 중에 동생인 "차기준"의 이름이 워터마크로 표시가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제작진은 "대본 관리와 그리고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제작진으로서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시믕로 죄송하다. 유출 대본이라고 하는 소문에 대해서 파악 중에 있으며 정황이 밝혀지면 강력하게 책임을 묻겠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