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승리 여동생 이한나 dj한나 인스타 나이



    승리 여동생 이한나 dj한나 인스타 나이


    나혼자산다에서 승리가 여동생과 함께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여서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그리고 빅뱅 승리 여동생 이한나씨의 미모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12월 28일에 방송했던 혼자산다에서는 승리와 승리 여동생 이한나씨가 출연했었습니다.





    이날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승리 여동생 생일 선물을 사주기 위하여 동생을 만난 승리는 의외로 서먹서먹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시선을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음악의 길을 걷고 있긴 하지만 빅뱅 활동으로 인해서 어렸을 때부터 떨어져서 지냈었기에 만나기만 하면 조금 어색한 분위기 된다고 합니다. 





    특히나 로보트 같은 승리의 리액션과 또한 오빠의 깨방정에 일행이 아닌 척 하면서 멀어지는 동생의 모습이 방송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또한 승리는 여동생이 가지고 싶어 하는 물건의 가격을 확인하고서 연말정산의 쓰라린 아픔을 떠올리게 되면서 흔들리지만 결국에는 통 크게 선물을 해주는 오빠미를 뽐냅니다. 





    승리는 앞서 3월에 방송이 되었던 혼자산다에 출연을 하여 사업가로서의 성공한 모습을 선보여주었고 남다른 에피소드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던 바가 있습니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 나이는 1993년생이며 승리와 똑 닮은 귀여운 외모로 SNS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무려 10만 명에 가깝다고 하는데요. 한때는 가수 데뷔설이 나돌기도 했었지만 현재 오빠와 같이 DJ로 활동중에 있으며 활동명은 DJ한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승리 여동생 인스타 주소는 goodgalhanna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