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대구 상간녀 신상 후기 결과 법돌이 맘카페 결혼식




    대구 상간녀 신상 후기 결과 법돌이 맘카페 결혼식


    결혼했던 남편이 다른 여성과 바람을 핀 뒤에 임신에 결혼까지 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갑자기 남편은 떳떳하게 아내에게 이혼까지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혼소송이 진행되는 와중에 다른 여성과 결혼식까지 올리는 충격적인 행동을 벌였다는 바로 대구 상간녀 결혼식 사건 입니다.


    최근에 한 법률카페에는 남편과 상간녀(불륜녀)의 결혼식을 막기 위하여 식장을 찾아간 A씨의 사연과 사진이 함께 게재되었습니다. 올해 33살이라는 A씨는 12년 전에 남편을 만나서 6년 동안의 연애기간을 거쳐서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2세의 탄생을 거부하면서 아내와 둘만의 단란한 미래를 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날에 남편은 아내에게 갑작스럽게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남편은 "만나는 여자가 생겼다. 더이상은 너와 살 수가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 여자가 현재 임신을 했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다"라고 하는 충격적인 말까지 덧붙였다고 합니다.


    남편의 말을 들은 아내 A씨는 말문이 막혔습니다. 충격이 가시지 않던 어느 날에 A씨는 친구로부터 남편이 결혼식을 올린다는 황당한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믿기지 않았지만 소식을 듣고 현장으로 향했던 A씨는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턱시도를 입은 채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한 여인과 식장에 들어선 것 입니다. 자신을 끔찍하게 아껴 주었던 시댁 식구들 마저도 환한 미소로 이 광경을 지켜봤습니다.


    A씨는 단상으로 올라가서 소리를 질렀습니다. 상간녀의 부모님에게 다가가서 저 남자가 유부남이라는 말까지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황당한 표정으로 그녀를 쳐다보았으며, 건장한 남자들이 달려와서 단상에서 끌어내렸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태를 주도한 것은 다름아닌 바로 시어머니와 시동생이었다고 하는데요.





    시댁 식구들은 A씨를 내쫒기 위하여 경찰을 불렀다고 합니다. A씨는 자초지종을 설명했지만 경찰은 입장이 난처하다면서 식장 밖으로 퇴장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무료법률카페에 글을 올린 법률상담 카페 주인장은 며칠 후에 대구 상간녀 후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올리겠다면서 사연을 끝마쳤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대구 상간녀 후기 내용은 남편은 짐을 싸서 완전히 나갔으며 본처를 고소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