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우원재 대학교 나이 경주 홍대 동아리 로꼬 그레이 aomg 쇼미더머니6 자유한국당




    쇼미더머니6 우원재가 행주 돌리고 무대와의 대결에서 아쉽게 탈락을 했었습니다. 온라인 에서는 우원재 프로듀서 비지의 가사실수의 영향이 아니냐라는 설전도 있기도 했었니다. 우원재와 함께 무대를 꾸몄던 프로듀서 비지는 쇼미더머니 9월 1일 방송에서 'MOVE' 무대를 꾸민 직후에 마지막 인터뷰에서 "우원재에게 정말 도움이 되고 싶었다. 너무나도 미안하다. 잘해보려고 했었는데"라고 말을 하면서 울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뒤에 밝혀졌었던 우원재 2차 로꼬 그레이의 합동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우원재 동아리 선배이기도 한 로꼬와 그레이는 홍대 힙합동아리에서 함께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원재 대학교 홍대 토목공학과에 재학중이며, 홍대 힙합동아리 출신인 후배 우원재의 무대를 도와주려고 했었지만, 우원재의 아쉬운 탈락으로 인하여 우원재 그레이 로꼬의 무대는 아쉽게 이루어지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인연을 통해 우원재 aomg에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원재 동아리 활동했었던 홍대 힙합동아리에서는 우원재 뭉크라는 랩네임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우원재 나이 23살에 리얼한 가사 그리고 뛰어난 랩실력은 아마도 홍대 동아리에서 활동을 하면서 키워간듯 보여집니다. 우원재재 홍익대에 입학하기 전에 우원재 학력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면 출신학교는 우원재 경주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사진은 우원재 고등학교 졸업사진 입니다.





    우원재 초등학교 졸업사진 이라고 합니다. 우원재 졸사에서 웃음표정을 보고 있자니 지금의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우원재 중학교는 화랑중학교 입니다. 고향이 경주라서 이 지역에서 학교를 다녔었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6 결승무대 앞두고서 경주로 내려가서 부모님을 만나는 영상에서는 우원재 알약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우원재는 우울증 심불안장애 그리고 공황장애까지 앓고 있었다고 합니다. 힘든 시간을 보낼 당시에 어머니에게 많이 의지하고 스스로 되돌아 보는 시간이기도 했었다고 밝혔습니다. 우원재 자유한국당 검색어는 무슨 관련인지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