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bj보겸 바이루 보이르 보이루 뜻 하이루 여혐 논란 나이




    bj보겸 바이루 보이르 보이루 뜻 하이루 여혐 논란 나이


    1인 미디어 제작자 김보겸 나이 30세 씨가 2월 25일에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렸던 팬미팅을 열었습니다. 전국에서 온 초, 중, 고교생 120명이 일제히 오른손 검지와 중지를 하늘로 치켜세우면서 "보이루"라고 답했습니다. 구독자 176만명이 구독하는 유튜브 채널 '보겸TV' 제작자 김보겸 씨가 이름 '보겸'에 반갑다고 하는 뜻의 유행어 '하이루'를 합성한것이 보이루 뜻 입니다. 학생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입니다.





    김보겸 씨는 게임, 장난감, 만화 등을 주제로 코믹 방송을 만들고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를 받은 유명 식당에서 밥을을 먹거나 200만원짜리 장난감을 뜯어보는 등 못하는 일을 대신해줍니다. 2월 26일 누적 조회 수가 6억7700만 건을 넘어서고 있는 유튜브 스타로, 광고 수익이 대기업 임원 연봉을 웃돌고 있습니다.





    사촌 동생들과 어울리듯이 유행어를 섞어서 사용하는 친숙함이 비결인데요. 김보겸 씨는 "마땅한 볼거리가 없는 10대들과 재밌게 놀아보자라는 의미에서 시작했던 방송이 큰 인기를 누릴 줄 몰랐다. 보답하기 위하여 사비 1200만원을 들여서 팬미팅을 마련했다"라고 말했습니다. 120명 모집에 지원자가 8만명을 넘었습니다.





    한편 bj보겸 여혐논란에 휘말리기도 했었습니다. 보이루 뜻이 자칭 여성을 비하하는 저급한 단어라는 주장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네티즌들은 전혀 근거없는 말이라면서 bj보겸의 인기는 날로 높아만 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