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감스트 성폭력 루머 진짜사나이 300 해병대 삭발 나이



    감스트 성폭력 루머 진짜사나이 300 해병대 삭발 나이


    아프리카tv 인기 BJ 감스트 나이 29세가 진짜사나이 300의 새 멤버로서 특수전학교에 입교했습니다. MBC 진짜사나이300 감스트 출연에 대해서 제작진 측은 10월 8일에 "배우 오지호와 배우 이정현, BJ 감스트 그리고 산다라박, 모모랜드 주이가 새롭게 합류하여 오늘 특수전학교에 입학을 했다. 이들 다섯명의 새 멤버는 기존 3사관학교 통과한 멤버들과 함께 특전사에 도전하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감스트는 지난 10월 7일에 아프리카 생방송에서 진짜사나이 300 촬영에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감스트는 "8일부터 진짜사나이 촬영이 시작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스트는 "당장 오는 13일까지는 방송을 쉬게 되었다. 팬들에게 미리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방송을 켜게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 이름이 새겨져 있는 군복을 입고 직접 클리퍼로 머리를 밀기도 했습니다.





    그는 "누구와 함께 촬영하는지도 아직 모른다. 방송 날짜도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 절대 낙오하지는 않겠다. 그동안 운동을 정말 많이 했다"라고 방송에 임하는 각오에 대해서 시청자들에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방송 도중 삭발식을 거행했던 감스트는 삭발 후에 군복을 입고 "진짜 사나이 확정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감스트는 유명 인터넷 축구방송인 입니다. 아프리카 TV에서 피파온라인 게임과 해외 축구 중계 등을 하면서부터 유명해졌습니다.


    감스트는 2018 K리그 홍보대사와 MBC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디지털 해설위원, MBC 러시아 월드컵 디지털 해설위원 등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감스트 해병대 1094기로 병장 만기 전역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연관검색어에 있는 감스트 성폭력에 대해서는 전혀 근거없는 루머 입니다. 감스트 방송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자 이야기만 나와도 부끄러워 하는 성격이기에 허무맹랑한 근거없는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