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류태준 파워블로거 딸기베이비 조예원 씨와 열애인가 아닌가? "현재는 헤어진 상태"




    불타는청춘 류태준 나이 46세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류태준 파워블로거 두 사람의 "불타는 청춘"은 현재진행형이라는 제보와 목격담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9월 8일 한 온라인 매체를 통하여 류태준 열애설이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류태준은 매체 인터뷰를 통하여 "열애설은 잘못됐다"면서 "누가 그렇게 말한지도 모르겠으며, 금시초문이다"라면서 류태준 블로거 딸기베이비와의 열애설에 대해 일축했습니다.





    하지만 함께 있는 류태준 딸기베이비 조예원 두 사람을 봤다고 하는 제보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류태준 딸기베이비를 목격했다고 하는 한 제보자는 "여수에서 두 사람을 봤다. 특히 배우 류태준은 올블랙 패션으로 스냅백을 착용하고 있었는데, 한 눈에 보아도 연예인인 것을 알 수가 있었다"라면서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인것 처럼 보였다. 인적이 드문 밤거리였지만 가로등 불빛 때문에 얼굴을 확인할 수가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인터넷 목격담 역시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 입니다. 한 네티즌은 "엄청 가까이에서 봤다. 팔짱끼고 있었던 여자분은 고개를 휙 돌려버리더라"라면서 "순천이 고향이라고 하던데 놀러온 것 같다"라고 글을 게시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류태준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사진들과 럭셔리파워블로거 류태준 여자친구 조예원씨가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등록했던 사진들 속의 남성의 모습이 일치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커플링을 끼고 앉아있는 사진 속의 시계는 T사의 C모델 입니다. 눈썰미가 좋은 네티즌이라면 류태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에서 해당 시계를 쉽게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셀카로 찍어 좌우가 반전되어 나온 사진 속의 남성의 선글라스도 눈길을 끕니다. 발렌시아가의 커플 모자를 쓰고있는 남성의 특이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역시도 최근 류태준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 속의 선글라스와 일치합니다.


    한편 복수의 제보자들에 따르면 류태준과 그의 여자친구 파워블로거 딸기베이비 조예원 씨는 조용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류태준 조예원씨는 최측근을 제외하고는 열애 사실에 대해 거의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럭셔리블로거로 이름을 알렸던 파워블로거 나이 40대 중반인 그녀는 연예계와는 무관한 인물이며, 현재는 블로그와 인스타 활동을 모두 멈춘 상태입니다. 9월 8일 오전에 열애설이 불거지게 되자 파워블로거는 프로필에 등록했던 커플 사진을 급히 지웠습니다.





    류태준과 조 씨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이후에 지난 7월부터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대화의 공통분모는 애견이라고 하는데, 류태준은 연예계에 소문난 애견인입니다. 스케줄이 없는 토요일에는 유기동물 봉사단체 '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의 입양행사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조 씨 역시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남다른 애견 사랑에 관한 게시물들을 올리곤 했습니다.





    이에 류태준 열애설에 대해서 핑크빛 시선이 계속되고 있지만은, '불타는청춘'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만큼 현재는 공개연애를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시기가 아니겠느냐는 의견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9월 8일 류태준씨는 인스타그램으로 파워블로거와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는 해명글을 남긴 상태입니다. 처음에 "열애설은 금시초문"이라고 발언한 것과는 달리 "보도되었던 여성분과는 짧은 기간 동안 만나왔었지만 각자의 일로 헤어진 상태였으며, 오늘 갑작스럽게 전화를 받아서 당황하게 된 나머지 저도 모르게 정확하게 답변하지 못하고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했었다"라고 입장에 대해 다시 정리한 상태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