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쌈디 전여친 자살 레이디제인 루머 aomg 사임까지




    쌈디 전여친 자살 레이디제인 루머 aomg 사임까지


    쌈디를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면 "쌈디 전여친 자살"이라고 하는 검색어가 연관에 첫번째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검색을 해봤지만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 전혀 없는 상황이라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래서 쌈디 전여친 자살에 대해서 직접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쌈디 앨범에서 06076 이라는 노래의 가사때문에 연관검색어에 첫번째로 표시되고 있는 것 같지만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전혀 알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쌈디 06076 가사에는 쌈디 전여친 자살시도를 했다는 내용으로 나오기는 하지만 이게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노래인지 아니면 그냥 랩 가사일 뿐인지 모르겠다고 하는 반응들이 있는데요. 쌈디 이번앨범 06076 가사를 조금 더 살펴보면 이번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다룬것 같기도 합니다. 쌈디 전여친으로 알려져있었던 레이디제인과의 연관성은 전혀 없어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혼자 산다 쌈디 고정 출연에 대하여 검색을 해보았다가 전여친 관련한 검색어를 보고서는 많이 놀라셨던 분들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아마 사이먼도미닉 노래 가사때문에 이게 무슨일인가 하는 마음에 검색을 많이 하게 되면서 연관검색어에까지 오르게 되었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또한 쌈디는 지난 7월 25일에 인스타그램에 신곡 'Me No Jay Park(나는 박재범이 아니다)'라는 노래 공개 직전에 aomg 쌈디 사임한다고 하는 사임서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쌈디 aomg 사임서에는 "상기 본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대표직을 사임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는데요.


    쌈디는 한 시간 뒤에 발표했었던 신곡 'Me No Jay Park' 가사에서 그동안에 했었던 고민들을 진심 어리게 담아서 aomg 쌈디 사임 의지가 실제 상황이라는 것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