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쎄쎄쎄 임은숙 사망 유방암 4기 나이 별세 남편 딸




    쎄쎄쎄 임은숙 사망 유방암 4기 나이 별세 발인 남편 딸


    그룹 쎄쎄쎄 임은숙 나이 45세가 별세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6월 4일 오전에 쎄쎄쎄 임은숙은 유방암 투병 중에 향년 4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쎄쎄쎄 임은숙 씨는 메디컬다큐 방송에 출연하여 투병중에도 임은숙 남편과 임은숙 딸 세빈이의 걱정을 놓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많은 시청자들이 안타까워 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1993년도에 3인조 걸그룹 쎄쎄쎄로 데뷔했던 고 임은숙은 지난 1월에 슈가맨2에 출연하여 유방암을 고백한 바가 있습니다. 





    이날 쎄쎄쎄 임은숙은 "사실 내가 몸이 안 좋다. 유방암 4기인 상태이다. 촬영 한 달 전에 더 전이가 되었다고 해서 방송에 출연할 수 있을지도 확실하지 않았었다. 딸에게 했던 약속을 지켜주고 싶었으며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부모님이 살고 있는 홍성으로 내려가서 치료에만 전념하려고 한다.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도 용기와 희망을 잃지 말고 힘내서 완치하기를 바란다. 나를 위해서 기도해주고 있는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임은숙은 "오늘 하루만큼은 너무나도 행복했다. 제작진분들에게 감사하다. 마지막 무대가 될 것만 같아서 하루를 불 살랐다"라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슈가맨 방송 이후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보내왔지만 쎄쎄쎄 임은숙은 결국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완쾌하시기를 바랐는데. 안타깝지만 너무 고생하셨다. 좋은 곳에 갔으리라 믿는다" 라는 등 고인의 명복을 빌었습니다.


    한편 고인 임은숙 씨의 빈소는 충남 홍성 추모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습니다. 6월 5일 오후 1시에 발인되며 장지는 홍성 추모공원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