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혜정 이혼 전남편 황청원 재혼 심양홍 가족 자녀 복길이 엄마 사망




    탤런트 김혜정 이혼 전남편 황청원 재혼 심양홍 가족 자녀 복길이 엄마 사망

    과거에 방송한 인기 드라마 전원일기 복길이 엄마로 불리는 탤런트 김혜정이 지난 2003년도에 김혜정 전 남편 황청원 시인과 이혼했던 사실을 방송을 통해서 밝혔었는데요.


    과거에 좋은 아침에 출연했었던 탤런트 김혜정 전남편 시인 황청원씨와 이혼해서 현재는 동부이촌동 집에서 혼자 거주하고 있는 자유에 대하여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김혜정 이혼 후에도 전 남편 황청원과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혼을 주제로 하고 있는 방송들을 하기 싫어서 일부러 토크쇼에는 전혀 출연하지 않았었다. 실제로는 11년 전에서부터 혼자서 살고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탤런트 김혜정은 결혼한지 15년 만인 2003년도에 승려 시인 출신으로 알려진 황청원 씨와 이혼한 뒤에 조용하게 연기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었습니다. 






    배우 김혜정은 1981년도에 '미스 MBC'로 데뷔를 해서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당시 23살에 어린 나이에 전원일기 복길이 엄마로 출연하게 되면서 젊은 여배우라는 것을 숨기는 작은 희생도 감수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현재 탤런트 김혜정은 스포츠를 비롯하여 요리 그리고 그림 등을 취미로 즐기면서 혼자만의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탤런트 김혜정 사망 전원일기 복길이 엄마사망 루머들과 함께 심양홍 재혼 루머에 시달린 적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