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진화 함소원 집 아파트 엄마 나이 재혼 직업




    아내의 맛 진화 함소원 집 아파트 엄마 나이 재혼 직업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신혼 생활을 공개합니다.


    이제 막 결혼 5개월 차에 접어들고 있는 나이차이 18살 연상연하 화제의 신혼부부 함소원 나이 46세 진화 나이 28세 직업 웨이보스타 및 BJ 부부가 "아내의 맛"프로그램을 통해서 두 사람만의 신혼생활과 함소원 엄마 장모님에게 딸을 달라고 말하는 박력있는 진화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아내보다 무려 18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주방을 섭렵하여 밤이면 밤마다 스케일이 남다른 대륙의 화려한 불쇼를 보여주며 아내를 위한 기름진 만찬을 준비해주는 함소원 남편 진화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열혈 아내 바라기" 진화는 아내 함소원을 위하여 중국요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불맛"을 제대로 살려서 아내를 위한 보양식 진수성찬을 준비하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재력은 물론이며, 연예인 못지않은 수려한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진화가 광둥요리로 중화 요리 쉐프 못지않은 요리 실력을 뽐내는 "요섹남"의 면모까지 보여주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고 합니다.





    그런가하면 이날 아내의 맛 녹화에서는 설렘 가득한 신혼부부의 모습 뒤에 감추어진, 보양식이 무섭다는 진화 아내 함소원의 속내도 밝혀져 현장을 뒤집어지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여성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으면서 행복한 비명을 지를 것이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함소원은 에너지가 너무 넘치는 남편 힘 빼기 작전을 펼쳐야만 한다는 남다른 고충을 겪고 있다는 것 입니다. 밤이 무서운 연상 아내 그리고 넘치는 에너지가 감당이 안 된다는 연하 남편으로 인하여 여느 신혼집과는 다르게 남자에게 좋다는 보양식 금지령이 내려지게 된 사연이 전해지면서 안방극장을 야릇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입니다.





    제작진은 "나이차이 18살의 신혼부부인 만큼 함소원 진화 부부가 살고 있는 모습에 주위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여느 신혼부부들 보다 조금 더 깨소금 나고 녹화 중간중간에도 거침없는 스킨십을 보여주어서 제작진들의 부러움을 자극했던 리얼한 두 사람의 신혼생활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