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믹스나인 허찬미 송민호 열애설, 단순 해프닝 허찬미 소속사 모스테이블 뮤직




    가수 허찬미의 아이돌 재도전이 화제입니다.


    지난 11월 10일 허찬미 나이 26세는 자신의 SNS를 통하여 JTBC 믹스나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아이돌 재도전 사실을 밝혀서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믹스나인' 측도 허찬미 하이컬러 찬미, 뉴아, 수하, 다린 걸그룹의 오디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였고 허찬미 소속사 모스테이블 뮤직으로 아이돌 서바이벌에 다시 한번 도전하는 하이컬러 허찬미의 모습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10년 혼성그룹 남녀공학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던 허찬미는 데뷔 당시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지만, 곧 멤버들 사이에서 발생한 문제들로 인하여 그룹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에 다시 긴 연습생 생활을 거치서 Mnet 프로듀스 101에 도전장을 다시 내밀었지만 아쉽게 탈락하여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가 있습니다.


    길었던 연습생 생활을 청산하고서 다시 한번 데뷔의 문턱에 서 있는 허찬미.


    앞서 허찬미 위너 송민호와의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대중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허찬미와 송민호의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끝났으며, 송민호는 작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하여 "친한 사이인데 팬들 사이에서 그런 말들이 나온 것이다"라면서 "열애설은 잘못된 것이다"라고 이를 적극적으로 부인했습니다.


    한편 허찬미가 '믹스나인'을 통해서 데뷔에 성공할 수가 있을 것인지 대중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