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생활의 달인 성남 스테이크 달인 우정호 판교 비스트로도마



    생활의 달인 성남 스테이크 달인 우정호 판교 비스트로도마


    10월 8일 생활의 달인 스테이크의 달인 우정호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하고 있는 한 스테이크 전문점. 이곳이야말로 고기는 누가 굽느냐에 따라서 맛이 달라진다고 하는 말을 증명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식감 그리고 소스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울리는 맛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생활의 달인 스테이크의 달인 우정호 달인.





    고기의 풍미를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서 우정호 달인만의 숙성비법은 바로 올리브에 절여 낸 머스터드 씨와 레드와인에 태운 마늘입니다. 우선 고기 위에 숙성한 머스터드 씨를 바른 다음에 숙성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머스터드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통해서 고기 자체의 풍미가 살아나고 고기 표면의 갈변 현상까지 방지해줍니다. 또한 고기 밑쪽에는 레드 와인에 태운 마늘을 넣게 되는데, 이 과정을 거치게 되면 마늘의 고소함과 함께 와인의 달콤함이 고기에 배게 됩니다. 이러한 비법을 만들기 위하여 백 가지가 넘는 숙성 방법을 개발해왔다고 하는 우정호 달인. 





    그 노력은 달인의 스테이크 소스에서도 느껴집니다. 싹싹 긁어 먹게 만든다고 하는 소스의 비법은 다름아닌 바로 닭 육수. 닭을 오븐에서 한번 구운 다음에 끓여내게 되는데 이 과정만 꼬박 3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과거에 잘나가는 금융맨이었다는 우정호 달인. 유년 시절부터에서 부터 꿔왔던 꿈을 실현하기 위하여 반대하는 가족들을 5년 동안 설득하여 끝끝내 유학길에 올랐으며 밑바닥부터 일을 시작하여 현재의 위치에 오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요리에 인생을 걸었다는 달인의 인생 이야기까지 함께 만나봅니다. 





    생활의 달인 성남 스테이크 달인 우정호 판교 비스트로도마 주소 위치 전화번호 연락처 가격 정보


    성남 스테이크의 달인 우정호 판교 비스트로도마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25번길 48-1


    판교 비스트로도마 전화번호 연락처 031-702-6009


    와규스테이크 단품 가격 3만 9천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