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헌옷 방문수거 헌옷갑부 강성수 매입 가격 문의 전화번호 주소 연락처 헌옷사는 철이오빠




    채널A 서민갑부 헌 옷장사로 억대 매출을 올리는 비법은 무엇인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2월 22일에 방송하 서민갑부 헌옷갑부 강성수 나이 44세 씨는 헌 옷 장사로 큰 돈을 버는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사를 가는 사람들과 그리고 폐업을 하는 사장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서민갑부 강성수 씨는 빈티지 의류를 취급하고 있는 도매 소매 업체와 수출업체에 자신이 사들이는 헌 옷을 팔아서 1년에 3억7000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강 씨는 "집 정리를 하다가 보면 유행이 지났다거나 낡아서 옷을 버리고 있는 경우가 많다. 특히 자녀를 두고 있는 주부들은 아이들의 성장속도에 맞추어서 매년 작아진 옷을 버려야만 하는 경우가 자주 있다. 나는 옷 무게가 최소 30kg 이상이 되면 직접 찾아가서 Kg 당 300원에 매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헌 옷을 보관하고 있는 창고가 저금통"이라고 말하면서 헌옷방문수거업체를 운영하며 돈으로 만들고 있서민갑부 헌옷수거 강성수 씨의 이야기는 2월 22일 오후 9시50분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민갑부 헌옷 방문수거 헌옷갑부 강성수 업체 헌옷사는 철이오빠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위치 매입 가격 문의 정보


    헌옷사는 철이오빠 전화번호 연락처 1899-7258


    각종 가구나 가전도 매입한다고 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nice8935.smpon.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