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fx 루나의 다이어트 식단 8kg 감량의 비결은 레몬그라스 디톡스 해독주스






    얼마전에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루나가 

    다이어트를 통해 완벽해진 몸매로 나타나서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었었는데요. 

    그때 무려 8kg 정도나 감량했다고 하네요.


    예전과 완전히 다른 몸매를 선보여서 

    전신시술을 한 거 아니냐고 할정도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더구나 과거에 투포환과 씨름 선수로 활동을 해서, 

    말벅지돌 이라고 불릴 만큼 하체가 발달하여, 

    하체비만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고 했었던 루나. 

    어떤 다이어트를 통해 하체비만을 탈출 할 수 있었을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체중감량 포인트를 짚어보면서 알아 보겠습니다.






    <루나 해독주스 식단>


    바나나 50g



    사과 150g



    당근 100g



    레몬그라스



    루나가 8kg이나 체중을 감량할 수 있었던 일등공신은 바로 

    "레몬그라스를 넣은 디톡스 주스" 라고 합니다.


    이 주스를 당이 당길 때마다, 예방차원에서 마시기도 했다고 하네요.


    주스에 들어가는 "레몬그라스"는 레몬향이 나는 허브의 일종으로

    세계 3대 수프인 태국의 "똠얌쿵"에 들어가는 재료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소화 촉진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주며

    스트레스 해소와 신체 근육을 이완시키는 근육통 완화, 빈혈완화, 

    살균작용과 복통, 두통, 설사, 발열을 치료하는데에도  쓰인다고 합니다.



    ▶ (fx)루나의 "디톡스 해독 주스 레시피" (1인 기준)


    1. 재료: 레몬그라스 손가락 한마디 정도, 바나나 (50g), 사과 (150g), 당근 (100g)


    2. 당근과 사과는 착즙을 해주고

    바나나와 레몬그라스는 믹서기에 갈아준 후,

    이 두가지를 섞어주면 완성된다.


    이처럼 과일이나 채소를 이용한 디톡스 주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대변을 배출할 때 장에 붙어 있었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준답니다. 

    또한, 당 흡수속도를 늦춰주어서 간식을 잘 찾지 않게 도와준다네요.


    그리고, 소화효소로 잘 분해가 되지 않아서 포만감을 주기때문에, 

    주스만 꾸준히 잘 마셔주어도 식욕감퇴 효과가 있으며

    나트륨을 배출시키는 칼륨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살이 되는 붓기까지 방지해줘요.


    이래서 해독주스가 다이어트에 필수라고 하는건가봐요.



    반응형

    Comments